본문 바로가기

포비베이글 크림치즈 크린베리 스프레드 후기

넉울휘 2024. 11. 19.


목차

포비베이글 크림치즈 후기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포비베이글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마켓컬리에서 크림치즈를 검색했다가 평이 좋아서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 여러 번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포비 크림치즈는 무화과, 블루베리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크랜베리가 가장 맛이 괜찮더라고요. 오늘은 크랜베리 크림치즈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남겨보겠습니다. 

 

 

포비베이글 크림치즈 크랜베리 스프레드 후기 

 포비베이글 크림치즈는 무화과, 플레인, 블루베리, 토마토, 블랙올리브, 시나몬 레이즈, 호두 총 8개 맛입니다. 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크림치즈는 무화과 스프레드인데요. 그다음은 블루베리 맛이 인기가 높은 듯합니다. 

 

포비베이글-크림치즈-크랜베리-맛

 

저는 달달한 맛보다는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라 크랜베리를 선택했는데요. 크랜베리 맛은 인기가 없는지 후기가 별로 없어서 혹시나 맛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을 조금 했습니다. 

 

나무스푼으로-크린배리-크림치즈를-뜨고있는-모습

 

빵에 바르기 전 작은 스푼으로 떠서 맛을 보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이 괜찮더라고요. 건 크랜베리와 꾸덕한 크림치즈의 조합이 참 좋았습니다. 사실 크림치즈는 끼리, 필라델피아 밖에 먹어보지 않았지만 제가 먹은 크림치즈 중 가장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맛인지, 질감은 어떤지 상세히 작성해 보겠습니다.  

제품 정보  

뚜껑과-크랜베리-스프레드-병

 

제품명 : 포비베이글 크림치즈 크랜베리 스프레드 

내용량: 200g

칼로리 : 690kcal 

원재료명 및 함량 : 자연치즈 (우유,크림, 정제소금,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건크랜베리, 유기황설탕, 럼, 과채주스, 체리브랜디 

 

질감 

나무스푼으로-크림치즈를-뜬-모습

 

포비베이글 크림치즈는 질감은 꾸덕함도 있지만 타 크림치즈 보다 부드러운 편입니다. 그릭 요거트 질감이랑 흡사해요. 빵에 발랐을 때 크게 뭉치는 부분 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잘 펴 발라집니다. 

 

맛과 식감 

포비베이글 크랜베리 크림치즈는 건크랜베리가 들어가 있는데요. 보통 이런 기성품은 내용물이 부실한 제품들이 많은데, 포비베이글 크림치즈는 크랜베리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뚜껑을-열고-위에서-내려다본-크림치즈-병

 

크랜베리와 크림치즈의 조합이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건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한 맛이 고소한 크림치즈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는데요. 크림치즈의 특유의 진한 맛은 적었지만 상큼하고 맛있는 그릭요구르트를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식감도 정말 좋았는데요. 꾸덕한 그릭요거트 같은 식감과 말린 크랜베리의 쫀득쫀득함이 조합이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크랜베리를 씹는 재미도 있고, 입 안에서 부드럽게 퍼져나가는 크림치즈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베이글에-크림치즈를-바른-모습

 

맛있는 그릭 요거트에 가까운 맛이라 그냥 퍼먹어도 맛있었는데요. 빵에 발라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베이글을 바삭하게 구워 크림치즈를 올려봤는데, 빵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꾸덕한 크림치즈가 너무나도 잘 어울렸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상투스가 울린다는 표현을 흔히 사용하는데,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한 입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머리 위에서 상투스가 울리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베이글에-크랜베리-크림치즈를-올린-모습

 

맛도 좋고 크림치즈에 건크랜베리가 듬뿍 들어가 있다 보니 빵과 크림치즈의 텁텁함과 느끼함도 잡아주어서 계속 먹게 되는 것이 좀 단점이네요. 칼로리가 꽤 높은 편이라 아쉽습니다. 역시 맛있는 것과 칼로리는 비례하는 것 같습니다. 

 

어떤 맛을 살까 고민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크랜베리 맛을 적극 추천하고 싶지만, 무화과나 블루베리에 비해 인기가 많지 않은 것 같아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포비 베이글 매점에서 작은 통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맛을 먼저 봐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