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또 판매시간 및 마감시간 알아보기


목차

    로또 판매시간 및 마감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사는 곳 근처에 로또 명당이 있는데 요일과 상관없이 복권을 구매하는 위해 각지에서 모여든 손님들로 늘 북적이곤 하는데요.  추첨일 전날부터는 길게 줄을 서야만 겨우 구매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1등 당첨자수는 총 7,075명이네요. 당첨누적 금액은 입이 벌어질 정도로 어마어마합니다. 로또 판매시간및 마감시간 그리고 추첨시간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로또 명당에 대한 재밌는 속설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로또 구매하는 곳 

    로또는 (주)동행복권과 판매점 계약을 맺은 전국 편의점, 복권방, 가판대 등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는 동행복권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PC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로또 판매시간 

    로또는 1년 365일 연중무휴 판매됩니다. 물론 판매 마감 및 중지 시간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예전처럼 판매시간이 많이 타이트하지는 않습니다. 로또 판매시간 및 마감, 중지시간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동일합니다.

     

    * 1년 365일 연중무휴 판매 

    *평일

    오전 6시 ~ 밤 12시 

    * 토요일(추첨일) :

    오전 6시~ 오후 8시까지

     

    평일 같은 경우 로또 판매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로 상당히 긴 편입니다. 하지만 판매점마다 각각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너무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에 갈 경우 헛걸음을 하실 수도 있답니다. 따라서 가시기 전 판매점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두시길 권합니다. 

     

     

    로또 마감시간 

    로또 마감시간은 토요일 오후 8시입니다. 추첨일 당일 토요일 오후 8시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손님이 많은 복권방 같은 경우는 자동으로 미리 뽑아 놓는 경우도 있어서 판매시간이 약간 지나서도 구매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100%라고 확신을 드리긴 어렵지만 미리 알아보시고 가시면 마감시간이 살짝 넘어도 구매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 판매중지 시간

    로또 추첨일 당일 토요일 오후 8시~ 다음날 일요일 오전 6시까지 판매가 중지됩니다. 구매하실 분은 오후 8시 이전에 구매하셔야 한답니다. 

     

    로또 추첨시간 

    로또 6/45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이며, 추첨 방송은 MBC 방송궁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로또 명당 정말 당첨확률이 높을까?  

    . 위의 사진은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로또 명당이라 불리우는 곳입니다. 굉장히 오래 전에 찍은 사진인데 지금은 간판이 좀 더 깔끔한 모양새로 바뀌었고 로또 당첨자도 훨씬 많이 늘어났습니다.

     

     

    워낙 유명한 로또 명당이다 보니 당첨의 기운을 받고자 예전과 변함없이 금요일이나 토요일만 되면 아침 일찍부터 전국 각지에서 로또를 사러 온 손님들이 저 멀리까지 줄이 길게 늘어선 진풍경이 펼쳐지는 곳이랍니다 

    이곳은 명절 전후로 꼭 한번 1등이 나온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산으로 둘러쌓여 풍수학적으로도 좋은 기운을 주는 곳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전국에서 가장 많은 로또 당첨자를 배출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확실히 손님이 많은 곳이다보니 그만큼 당첨자가 나올 확률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맺음말 

    오늘은 로또 판매시간 및 마감시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로또 1등 확률이 수동보다 '자동'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지난 주 추첨결과를 보니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중 자동은 3분, 수동은 4분, 반자동은 1분입니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로또 구매하시는 분들이 이전보다 늘어났다고 하네요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에게 로또 당첨의 행운이 찾아오길 바래봅니다. 

     

     

    * 함께 보면 돈 들어오는 정보 

    1.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생계비 지원

     

    긴급생계비 지원 자격조건 혜택 및 신청방법

    생계 곤란에 놓인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긴급 생계비 지원 자격조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사고나 실직 등등으로 인해 소득이 상실된 가구부터 최근 코로나로 인한 폐업, 실직 등

    jdan.tistory.com

    2. 나도 모르게 숨겨진 조상땅찾기 조회 및 신청방법

     

    조상땅찾기 조회 및 신청방법

    조상땅찾기 조회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조상 소유의 잠들어있던 토지를 후손에게 찾아주는 조상 땅 찾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jdan.tistory.com

    3. 최대 2000만원 지급!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 및 대상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마지막 절차인 확인지급 신청을 개시합니다. 이번 확인지급은 희망회복자금 대상이지만 기존 신속긴급 대상에 포함되지 못했거나 서류 증빙이 필

    jdan.tistory.com

     

    댓글